세븐틴, 이색 프로모션 웹사이트 오픈… ‘최애곡’ 팬 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

입력 2024-04-07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팬들을 위한 온라인 놀이 공간이 문을 열었다.

세븐틴은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발매를 기념해 7일 0시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특히 웹사이트 내 ‘TEAM SVT, ASSEMBLE!’ 페이지에서 역대 세븐틴 앨범 타이틀곡 중 자신의 ‘최애곡’을 골라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득표한 1, 2위 곡이 매일 0시 공개되며, 해당 곡 앨범 이미지가 ‘REWARD’ 페이지에 게재된다.

‘INSTANT PHOTO’ 페이지에서는 화면 속 카메라 셔터를 클릭하면 데뷔 초 세븐틴의 모습이 폴라로이드 사진 형태로 매일 13장씩 공개된다.

또한 ‘TODAY’S LINE’ 페이지에 접속하면 세븐틴의 가사로 일일 운세를 점쳐볼 수 있으며, 세븐틴 베스트 앨범 콘셉트 티저와 앨범 커버 아트워크 속 오브제들이 프로모션 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어 이를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븐틴의 과거-현재-미래를 집대성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이들은 이에 앞선 27~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