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입력 2024-04-15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투숙객 8세 이하와 60세 이상 조식 뷔페 무료
호텔 내 봄꽃 사진 SNS 팔로우하면 커피 무료 및 경품 응모권 제공
제주 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한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어르신을 위한 조식 뷔페 무료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5월5일 어린이날에 8세 이하 어린이에게, 5월8일 어버이날에는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각각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채 레스토랑은 건강을 기본으로 하는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셰프가 마련한 5~6가지의 수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 화산 암반수로 음료와 음식을 준비한다.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화산 암반수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음료도 준비했다. ‘디톡스 워터’는 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에 더욱 좋으며 화산 암반수의 향과 맛이 더해져 산뜻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비타민 주스’는 피부 개선, 혈액순환, 골다공증 예방 등에 좋은 두유와 야채를 이용한 건강 음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WE, 포레스트’ SNS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위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객 중 호텔 부지에 핀 벚꽃, 철쭉, 참꽃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고 프런트 데스크에 제시하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의 아메리카노 한잔 이용 쿠폰과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경품 응모 시 스위트룸 숙박권, 조식 2인 식사권, 카본 스파 테라피 1인 이용권, 음료 이용권 등의 행운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 위호텔 인스타그램에 공지한다.

이밖에 부모님을 위한 효캉스 패키지 ‘디어 패런츠’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