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 웹툰 '시크릿 터치' OST 발매

입력 2024-04-25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키드 이민욱이 웹툰 '시크릿 터치' OST에 참여했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시크릿 터치'의 OST '우리 사이'가 발매됐다“고 밝혔다.

웹툰 '시크릿 터치'의 OST '우리 사이'는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욱은 남자 주인공 최서환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 그만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감성을 더해 곡을 완성했다고 한다.

이번 OST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영상 속 이민욱은 힙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모습과 시크하고 댄디한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노래를 부르는 이민욱의 조각 같은 외모가 돋보이며 애절한 감성으로 독자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시크릿 터치'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태양의 주인’, ‘악녀가 사랑할 때’, ‘시체기사 군터’ 등 다수의 웹툰 히트 IP를 제작한 디씨씨이엔티의 웹툰으로, 예술과 욕망이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이민욱은 그룹 뉴키드에서 활동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서 풋풋한 감성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에서 한국인 최초로 주연으로 활약,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도 주연으로 합류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민욱이 참여한 웹툰 '시크릿 터치'의 OST '우리 사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