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선악 공존 얼굴+성난 복근 [화보]

입력 2023-01-27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이프스타일지 싱글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디즈니플러스 ‘한강’으로 컴백 예정인 배우 이상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상이는 블랙 컬러의 크롭트 톱과 팬츠, 진주 네크리스를 매치해 탄탄한 복근과 퇴폐적인 눈빛을 보여줬다. 촬영이 시작되면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숨겨진 카리스마가 발산되는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 이상이의 도전

이상이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한강’, ‘사냥개들’까지 세 작품으로 돌아온다. 이상이를 로맨스가 어울리는 선한 배우로 기억하거나 혹은 악역 전문 배우로 아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는 질문에 “배우로서는 감사한 말이다. 작품을 고를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지만, 무엇보다 당시 가장 마음이 끌리는 캐릭터를 선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 입체적인 이미지를 쌓고 싶다”고 전했다.




● 무대 위의 이상이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연영과 입시 당시 특기로 탭 댄스를 선보였다는 이상이. 연기도 아버지 권유로 시작했다고. “중학생 때 아버지가 다니던 회사 맞은편에 연기 학원이 생겼어요. 아버지 권유로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탭 댄스도 배웠죠.” 이상이는 뮤지컬로 데뷔해 활동이 많아진 지금까지도 TV나 스크린뿐만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통해 관객을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배우의 연기가 중요하지만, 무대 위에서는 제가 직접 연출하고 출연하는, 좀 더 능동적인 작업이라고 생각해요. 관객의 반응을 가감 없이 즉각적으로 마주할 수도 있고, 거기서 오는 스릴이 대단해요.”

무대 위의 이상이를 만날 수 있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28일 예술의전당에서 막이 오른다. 또 이상이가 출연한 ‘한강’과 ‘사냥개들’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이 화보는 싱글즈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