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 “초심 유지하려, 욕심도 적당히 내려놔” [화보]

입력 2023-05-26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정신 “초심 유지하려, 욕심도 적당히 내려놔” [화보]

씨엔블루 멤버 겸 연기자 이정신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정신은 차가우면서도 부드러운 톤에 특유의 강인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캐주얼한 룩과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다. 본연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기 위해 이정신은 이번 화보 콘셉트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정신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인간 이정신’ 본연의 모습과 씨엔블루 멤버, 배우로서의 이야기도 전했다. 최근 씨엔블루 일본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그는 "오랜만의 투어라 떨린다. 관객을 직접 마주하며 함성을 듣고 공연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기쁨"이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또 10년 만에 도는 제프(Zepp) 투어에 대해서는 "자부심도 느끼지만 초심을 유지하려 한다"고 말했다.

최근 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매너로 화제를 모은 이정신. 그는 골프를 치며 "욕심을 적당히 내려놓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삶의 태도를 배웠다"며 "30대가 된 후 현명하게 쉬려고 노력한다. 스스로 조절하며 양질의 능력을 주체적으로 발휘할 시기가 온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정신의 화보와 인터뷰 내용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