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 [화보]

입력 2024-02-17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해인,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 [화보]

배우 정해인이 파인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Dangerous Man’. 그동안 본 적 없던 매혹적인 정해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정해인은 화보 촬영과 더불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기작인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게 된 소감에 대해 “처음 맡는 장르여서 무척 기대된다. 파트너인 정소민 씨가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수차례 경험한 편이어서, 출연 작품을 찾아보며 어떤 연기 스타일을 추구하는지 익히는 중”이라고 말했다.

올해 영화 ‘베테랑2’ 개봉도 앞둔 정해인. 그는 촬영장에서의 연기 호흡에 대해 묻자 “황정민 선배께서 주연 배우로서 현장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시는 걸 보고 많이 배웠고 참 감사했다. 작품을 통해 배우 정해인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데뷔 12년 차를 맞은 소감에 대해 “연차에 큰 의미를 두진 않는다. 배우라는 직업을 통해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에는 끝이 없다고 느낀다. 배우는 작품으로 기억되어야 한다 생각하고, 더 다양한 작품을 하고 싶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정해인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