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리, 속옷이든 뭐든…화려한 얼굴에 시선집중 [화보]

입력 2024-04-23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규리, 속옷이든 뭐든…화려한 얼굴에 시선집중 [화보]

배우 장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드부터 고혹미까지, 장규리의 색다른 매력들을 담았다.

먼저 장규리는 한층 무르익은 성숙미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홀리는가 하면,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은 장규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장규리는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도 드러냈다. 또한 블랙 슈트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한 것은 물론, 포즈와 표정 연기를 풍부하게 보여주며 감도 높은 결과물로 완성했다.

장규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데뷔하고 처음으로 긴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경험하지 못했던,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하는 단순한 시간들로 하루를 채우고 있다”라며 근황을 밝혔다. 그는 “요즘 나도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을 한다. 변화가 있다면 대중이 나를 어떠한 사람으로 봐주셨음 좋겠다고 규정하지 않아야겠다. 또 카메라 앞에서 자유롭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나는) 그냥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장규리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곧 공개될 ‘플레이어 2’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규리는 tvN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으로 돌아온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장규리를 비롯해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등이 출연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