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전국투어 일정 공개

입력 2024-05-09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플렉스엠 제공]

가수 임한별이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공개했다.

임한별은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대구, 부산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오픈 스튜디오)'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으로, 임한별이 데뷔 후 단독으로 처음 진행하는 전국투어다.

임한별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자신의 음악 인생을 녹여낸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뿐만이 아니라 재치있는 진행 능력으로 다양한 코너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임한별 공연만의 매력을 제대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임한별은 최근 허각, 신용재와 함께 약 7개월간 진행된 전국투어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탄탄한 보컬과 섬세한 곡 해석력을 바탕으로 대세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은 만큼 임한별의 단독 전국투어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의 대구 공연 티켓은 지난 7일에 오픈되어 판매 중이며, 부산 공연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7시에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