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男 숫자는…” (눈떠보니 OOO)

입력 2024-05-23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ENA ‘눈떠보니 OOO’ 권은비가 대만 고딩 친구들 앞에서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는다.

리얼 로컬라이프를 현실화하며 차별화된 재미를 뽐내고 있는 ENA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연출 안제민)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오늘(23일)에 방송되는 '눈떠보니 OOO' 3회에서는 '하노이 인력거꾼' 김동현과 '타이베이 예고생' 권은비가 N차 인생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고교생활에 흠뻑 빠진 권은비는 친구들과 함께 러화 야시장 나들이에 나서, 청량감 넘치는 청춘 라이프를 즐긴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야시장에서 자유를 만끽한 뒤 한껏 흥이 오른 권은비는 친구들에게 자신만 모르는 교내 핑크빛 러브라인을 캐물으며 사춘기 소녀 감성을 폭발시킨다. 한편 소녀들의 이상형 토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백미. 대만 고딩 친구들이 "재미있고, 키 180센치 이상 꽃미모에 구릿빛 피부를 가진 남자"라며 꿈과 희망에 찬 이상형들을 꺼내 놓는 와중에, 잠시 N차 인생 속 나이를 망각한 권은비는 "말이 잘 통하는 남자"라며 산전수전 겪어본 언니(?)의 바이브를 꺼내더니 "잠깐만, 나 지금 너무 어른 같았어"라며 친구들과 세대 차이를 통감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대만 고딩 친구들은 권은비에게 그동안 사귄 사람이 몇 명이었는지 질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권은비는 곤란한 질문을 피해갈 수 있을 지, 혹은 사춘기 친구들의 함정에 빠져 자신의 연애사를 고백했을 지 '눈떠보니 OOO' 본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권은비는 야시장에서 '바이탕궈', '일본식 경단', '탕후루', '빙수' 등 수많은 먹거리들을 섭렵한다. 이에 김동현이 "오늘 3만 칼로리 드신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자, 권은비는 "다이어트 신경 안 쓰고 막 먹어서 좋았다"라며 역대급 치팅데이를 인증한다는 후문.

이처럼 다시 돌아온 학창시절의 향수로 힐링과 웃음을 선사할 ENA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은 오늘(23일) 밤 9시에 ENA에서 3회가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