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기업 모집

입력 2024-01-17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주시청 전경. 사진제공ㅣ청주시청

청주시청 전경. 사진제공ㅣ청주시청

청주시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7일 시에 따르면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는 조달청, 경기도, 고양특례시 주최로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공공 조달 전시회다.

시는 공공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기업에 국내·외 공공분야 판로개척 및 성과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청주시 소재 중소기업 중 △우수 조달 물품 지정업체 △다수공급자계약(MAS)제품 등록업체 △기술인증제품 생산업체 △공공조달시장진출 희망업체 △신기술·신제품 인증업체 △G-PASS 지정업체 등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청주시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우편(청주시 상당구 상당로69번길 38, 청주시청 임시청사 기업투자지원과)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 기업을 평가표에 따라 배점해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고 오는 2월 19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부스 임차료 등을 지원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기업투자지원과로 문의하거나 청주시 누리집의 고시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충북)|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