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 개최

입력 2024-04-08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성군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자유주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새로운 시각에서 의성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2024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중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의 주제는‘의성군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자유주제’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연령과 거주지 제한없이 누구나 손쉽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본인 계정 유튜브에‘전체공개’로 공모전 접수 영상을 업로드한 후 구글폼을 통해 7월 31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에 대하여는 1차 내부심사 후 2차 심사위원회 구성 심사가 이루어지며, 주제적합성, 창의성, 작품성, 홍보활용도 등을 중점으로 평가한다.

수상작은 8월 중 의성군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일반영상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5점, 숏폼영상 최우수 1점, 우수 1점, 장려 5점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2023년에 이어 두 번째로 2024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의성군의 다양한 행사, 축제, 관광, 문화 요소들을 담은 많은 영상들이 접수되어 의성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의성)ㅣ김병익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