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4-11-13 18:04: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이저스포츠산업, 스포츠 산업 발전 이끈 공로 인정
●메이저스포츠산업, 빙상 스포츠의 새로운 지평 열어
●메이저스포츠산업, 스포츠 시설 서비스 분야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가 13일 열린 ‘2024 코리아 스포츠진흥 대상’ 시상식에서 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빙상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진|장관섭 기자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가 13일 열린 ‘2024 코리아 스포츠진흥 대상’ 시상식에서 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빙상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진|장관섭 기자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가 13일 열린 ‘2024 코리아 스포츠진흥 대상’ 시상식에서 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빙상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5년 창립 이후 선학국제빙상경기장, 제주 브랭섬홀아시아 아이스링크 등 국내외 다수의 빙상장을 건립하고 운영해 온 메이저스포츠산업은 빙상 스포츠 저변 확대와 선수 육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특히, 사업장 안전 및 보건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ISO 45001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한 스포츠 환경 조성에도 앞장서 왔다.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이저스포츠산업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빙상 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리아스포츠진흥대상은 국내 스포츠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스포츠 유관단체, 기업·브랜드, 지자체 등 우수 공로자를 발굴 및 시상하기 위해 2019년 스포츠동아가 제정한 상으로 문화체육관광부·대한체육회·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프로스포츠, 스포츠행정, 의정활동, 영스포츠, 생활·학교체육, 스포츠마케팅·시설, 예술 등 8개 분야에서 23개 단체 및 인물들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인천|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장관섭 스포츠동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