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씹어먹은’ 모모랜드 주이, 화끈 비키니 [DA★]

입력 2022-01-05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모랜드 주이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주이는 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외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주이는 비키니 자태를 뽐낸다. 베이지 컬러 비키니를 입은 주이는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가운데 주이가 속한 모모랜드는 컴백을 앞둔다. 특히 신곡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 발매 소식에 중·남미에서 난리다.

멕시코 주요 언론사 ‘Billboard Latin’(빌보드 라틴), ‘Despierta Mexico’(데스피에르타 멕시코), ‘Uforia Music’(우포리아 뮤직), ‘Elsiglode torreon’(엘시글로드 토레온)을 비롯한 중·남미 지역 100여 매체에서 대서특빌됨은 물론 인터뷰 요청까지 쇄도한다고.
모모랜드 신곡 ‘Yummy Yummy Love’은 남미의 최정상급 스타 나티 나타샤와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이다. 나티 나타샤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3억 회를 기록한 세계적인 히트곡 ‘Criminal’(크리미널) 주인공으로 약 3400만 명의 SNS 팔로워 수를 보유하는 라틴 팝 가수다.


모모랜드 새 앨범 ‘Yummy Yummy Love’은 14일 오전 1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