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없음 죽어” 장동민♥아내 신혼집 최초 공개

입력 2022-01-10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새신랑 장동민의 신혼집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140회 예고편에서는 최근 결혼한 장동민이 집 공개를 예고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전세가 1억 원대 신혼집을 찾는 의뢰인의 등장과 함께, 장동민이 깜짝 등장했다.

장동민은 그동안의 악동 이미지를 내려놓고 “사랑이란 산소같은 게 아닌가…. 사랑이 없으면 죽겠죠”라고 감성적으로 말했다. 이런 장동민의 뒤로 드러난 깔끔한 화이트·우드 조합의 신혼집 주방과 거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선이 편한 디귿자 주방부터 거실 우물천장의 간접등까지, ‘구해줘! 홈즈’ 방송과 원주 전원주택 건축 등으로 경험치를 쌓은 장동민의 인테리어 감각이 곳곳에서 엿보였다.

예고편 말미에서는 장동민 러브하우스가 다음 주 ‘구해줘! 홈즈’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사실이 예고됐다.

앞서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19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장동민 아내는 비연예인이다. 신상도 일부 공개됐다. 장동민 아내는 쥬얼리숍 디자이너라고.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는 전언이다.

장동민은 결혼식에 앞서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고 한다. 옹달샘 맏형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며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주겠다. 축하해 준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장동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를 거쳐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tvN ‘더 지니어스’ 시리즈를 통해 명석한 두뇌 플레이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채널A ‘강철부대’ 시리즈, ‘구해줘! 홈즈’ 등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약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