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결별 발표, 일본인 남자친구와 “올해 봄 헤어져” [공식]

입력 2023-09-26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세영 결별 발표, 일본인 남자친구와 “올해 봄 헤어져” [공식]

개그우먼 이세영이 결별을 발표했다.

이세영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코 성형수술 후기 영상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영상이었다.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오늘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은데 오늘 영상을 올린 이유는 어느 연인들이 그러하듯이 우리도 올봄 초에 결별하게 됐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아니다 보니까 내 마음 정리도 해야 했고 여러가지 정리할 상황들이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 정말 죄송하다”고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그는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영평TV 구독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그동안 우리를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벌써 채널을 쉰지는 1년 정도 되어가는데 앞으로 영평TV는 나 혼자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채널을 다시 운영하는데 있어서 많은 고민을 했다. 지금까지 영평TV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구독자 분들에게 어떻게 하는 게 보답하는 것일지 많이 고민했다. 앞으로 더 재밌고 즐거운 콘텐츠로 보답하는 게 맞다고 결론을 내렸다”면서 “앞으로는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들로 찾아뵙겠다.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평TV는 과거 이세영과 그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함께하던 커플 일상 채널이었으나 현재 남자친구 관련 영상은 모두 삭제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