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얘기하면”…고준희, BBC도 다룬 ‘버닝썬’ 언급 (아침먹고 가2)

입력 2024-05-28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고준희가 웹예능 ‘아침먹고 가2’에 출연해 버닝썬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 입을 열 예정이다.

2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에서는 ‘김동현이 뭔데 여기에 살아? 레전드 파이터의 대한민국 1티어 아파트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다음 주 게스트 배우 고준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예고편에서 장성규는 조심스럽게 “이런 얘기는 조심스러울 수 있지만, 조금 루머가 갑자기 또 터졌었잖아요”라고 운을 뗐다.


이에 고준희는 “어떤 루머죠? 저에 대한 루머가 너무 많아가지고”라고 물었고, 장성규는 “최근에 BBC에서도 다뤘던 버닝썬, 그에 관련해서 이름이 연관검색어에도 오르고 해서”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고준희는 “저는 솔직히 얘기하면”이라고 입을 열어 다음 공개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고준희가 출연하는 ‘아침먹고 가2’는 오는 6월 11일 화요일에 공개된다.

한편 고준희는 지난 2021년 9월 버닝썬과 연관있다는 루머들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당시 고준희의 법률대리인은 “고준희씨가 버닝썬 접대 여배우라며 유포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악성 유튜버와 네티즌들이 밑도 끝도 없이 악의적으로 만들어낸 자극적인 허위 사실에 불과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