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타이트한 튜브톱…탄탄한 건강美 [DA★]

입력 2024-01-12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와이스 지효, 타이트한 튜브톱…탄탄한 건강美 [DA★]

트와이스 지효가 남다른 건강미를 자랑했다.

지효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화이트 튜브톱 스타일링으로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선명한 복근을 드러냈다. 프로 아이돌답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미 넘치는 자태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효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필라테스 등으로 자기관리 하는 모습을 공개, 운동에 진심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효가 소속된 그룹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2월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를 선보인다.

현재 트와이스는 지난해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자체 최대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전세계 각종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이들은 올해 2월에는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까지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다. 7월 예정된 닛산 스타디움 공연은 트와이스가 K팝 걸그룹 최초이자 역대 K팝 아티스트 사상 두 번째로 해당 공연장에 입성하는 것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