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장애인거주복지시설 봉사활동

입력 2022-05-02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월27일 배장환 경주사업총괄본부 건전화추진실장(왼족)이 최진길 광명사랑의집 원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 직원과 선수들, 광명 장애인거주복지시설 방문
환경정리 노력봉사 활동 이어 기부금 300만원 전달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장애인 주간을 맞아 장애인에 대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월1일 밝혔다.

20여명의 경륜 직원과 선수들은 4월27일 관내 장애인거주복지시설 ‘광명사랑의 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고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장애인거주복지시설 내 목욕탕, 화장실, 현관 물청소와 주변 잔디 깎기 등 시설 전체에 대한 환경정리 노력봉사 활동으로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배장환 경주사업총괄본부 건전화추진실장은 “오늘 장애인들을 위한 노력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스마트폰·게임중독 청소년 치유사업, 우수 사이클 선수 육성지원, 어르신 재도약을 위한 일자리 창출지원 사업 등의 사업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