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조은나래’

게임채널 온게임넷 리포터 조은나래가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1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 특설 무대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3’(이하 롤드컵)이 개막했다.

온게임넷이 롤드컵 전 경기를 위성 생중계하는 가운데 조은나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나래는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로 남다른 볼륨을 과시했다.

조은나래는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한 뒤 울산 MBC에서 리포터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온게임넷에서 리포터를 구한다는 소식에 지원했다고 알려졌다. 그는 지난 7월 스프링 시즌에서 수훈 선수 인터뷰를 맡아 진행하며 ‘롤챔스 여신’으로 불렸다.

한편, 조은나래가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방송에서 검은색 민소매 상의와 호피무늬 하의를 입고 그만의 포즈를 취했다. 그러나 심사위원에게 “리포터라든가 아니면 방송 쪽 일을 하는 게 어울릴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다.

‘롤드컵 조은나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드컵 조은나래, 온게임넷 대박났네”, “롤드컵 조은나래, 여신 자태 대박이다”, “롤드컵 조은나래, 셀룰라이트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드컵 조은나래’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방송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