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of FC서울, 유치부 대상 동계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1-12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FC서울의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하 Future of FC서울)이 유치부(5~7세) 어린이들을 위한 동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Future of FC서울은 3개월 이상 등록하는 유치부 회원들을 대상으로 FC서울 플리스 자켓(Fleece Jacket)을 선물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1월12일(화)부터 2월29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또는 재입단 유치부 회원들 모두에게 플리스 자켓을 지급한다.

이번 유치부 회원들에게 무료로 증정되는 FC서울 플리스 자켓(Fleece Jacket)은 겨울철 체온 유지에 효과가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축구 등 활동량이 많은 운동을 포함해 겨울철 야외활동에 유익한 제품이다.

한편, ‘Future of FC서울’은 현재 서울 전 지역에 30여 개의 친환경 인조잔디 구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5천 여명의 어린이들이 가입되어 FC서울 선수들과 동일한 유니폼을 입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축구를 배우고 있다. 회원 가입은 5세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가능하다.

‘Future of FC서울’의 유치부 회원 대상 이벤트 및 축구교실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정보는 홈페이지(http://academy.fcseoul.com)와 전화 1661-7900으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