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美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 김현수 후원 外

입력 2016-01-22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티모어 김현수. 스포츠동아DB

美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 김현수 후원

김현수(28·볼티모어)가 미국 스포츠브랜드 언더아머의 공식후원을 받는다. 언더아머는 21일 2016시즌 김현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기용 스파이크와 배팅 글러브 등 경기용품은 물론 트레이닝 의류 및 신발 일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화 가와지리 ‘이종범 사구 사건’ 입 열어

한화 가와지리 데쓰로 투수 인스트럭터가 21일 서산 한화 2군구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이종범 사구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가와지리는 한신 소속이던 1998년 6월 일본 주니치에서 활약하던 이종범의 팔꿈치를 골절시킨 투수로 한국에 잘 알려져 있다. 가와지리 인스트럭터는 이날 이종범의 이름을 듣자 당황스러운 듯 웃음을 터트리며 “미안하다. 다음날 집 앞까지 가서 사과했다. 그 다음부터 그와 대결할 때는 거의 몸쪽 공을 던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SK 캐치프레이즈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SK가 21일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New Start, New Challenge)’이라는 2016시즌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에는 선수단과 프런트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합쳐 새 시즌을 시작하고 함께 도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NC, 2016시즌 티켓 내달 1일부터 판매


NC가 다음달 1일 오전 11시부터 2016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NC의 시즌 티켓은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72번의 홈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주중(화∼목) 티켓, 주말(금∼일) 티켓 등 3가지다.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