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여제’ 김연경, 한국허벌라이프와 스폰서 협약 체결

입력 2018-01-2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배구여제’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 여자배구의 간판, 김연과의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2018년 한 해 동안 김연경의 기량 향상을 위한 뉴트리션 제품 후원에 나선다.

한국허벌라이프는 SK와이번스, 수원삼성 블루윙즈 등 프로 구단을 비롯해 트라이애슬론, 씨름, 사이클 등 다양한 종목에 뉴트리션 후원을 진행해왔다. 올해에는 김연경을 시작으로 국내 선수 후원에까지 폭을 넓혀 스포츠 후원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김연경은 오는 연말까지 허벌라이프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과 후원금을 지원받게 된다. 김연경은 비영리 사회공헌 단체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을 통해 소외된 어린이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등, 허벌라이프의 CSR 활동에 함께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 배구계에 혁혁한 공을 세운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할 수 있어 기쁘고, 김연경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특히 높은 2018년에는 스포츠 선수 및 팀, 종목에 대한 스포츠 스폰서십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