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제7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입력 2018-02-0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제7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기다린다.

NC를 사랑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NC 다이노스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정규시즌(3월~10월) 동안 현장에서 구단 직원들과 함께 스포츠마케팅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기회도 주어진다.

NC 다이노스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KBO 리그 전구장을 출입할 수 있는 AD 카드와 유니폼, 점퍼 등의 구단 물품을 받는다. 각종 구단 행사에 참여 가능하며 소정의 활동비도 받을 수 있다. 성실히 수료를 완료한 뒤에는 수료증도 받는다.

올해는 총 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를 자유형식으로 작성해 구단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2월 14일 개별 안내하며 2월 20일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 팀장은 “매년 지역 학생들과 함께 NC 다이노스를 만들어 갈 수 있어 좋다. 특히 올해는 현 창원 마산야구장에서의 마지막 마케터 할동으로 의미가 더할 것이라 생각한다. 지역 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함께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대학생 객원 마케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마케팅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