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9-08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서울 LG 트윈스가 8일(화)부터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트윈스는 팬 참여 SNS 이벤트인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를 진행한다. 2020시즌 KBO리그 무관중 경기가 이어짐에 따라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LG트윈스 공식 SNS 계정에 게시된 응원가 안무 영상을 보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안무 영상을 촬영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트윈스온택트안무챌린지, #LGTWINS, #WITH라모스)를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첫 번째로 로베르토 라모스의 안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은 잠실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선수단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챌린지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하여 노트북과 미니 공기청정기, 바디워시세트 등 다양한 경품과 친필 사인이 들어간 선수용 모자도 증정할 예정이다. 1차 챌린지 참여 기간은 16일(수)까지이며, 수상작은 9월 23일(수)에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윈스 온택트 안무 챌린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