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Pro V1 시리즈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 출시

입력 2024-10-02 13:48: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퍼포먼스 얼라인먼트’가 적용된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2023년형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 골프볼의 토털 프리미엄 퍼포먼스는 유지하면서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105˚ 정밀 얼라인먼트 마킹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스탬프의 맞은편에 새겨진 퍼포먼스 얼라인먼트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의 일반 사이드 스탬프보다 65% 길어진 디자인이 적용돼 더욱 향상된 정렬을 도와주고 플레이의 정확성을 높여준다.

이번 Pro V1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은 매츄 피츠패트릭, 윈덤 클라크, 임성재, 빅토르 호블란, 윌 잘라토리스, 저스틴 토마스, 리디아 고, 다니엘 강 등 전세계 최정상급 투어 선수들이 정확한 얼라인먼트를 위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직선 마킹’을 하는 것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인 만큼 골퍼가 직접 매순간 골프볼에 별도의 표기를 하지 않아도 더욱 확실한 정렬을 도와주어 플레이의 정확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Pro V1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블랙, 블루, 그린, 레드의 4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돼 골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상적인 탄도와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인 Pro V1은 블랙, 블루, 그린 컬러의 퍼포먼스 얼라인먼트가 새겨져 있으며, 높은 탄도와 높은 스핀을 선사하는 Pro V1x, 높은 탄도에 낮은 스핀을 선사하는 Pro V1x 레프트 대시는 레드 컬러의 얼라인먼트 마킹 옵션을 선보인다. Pro V1 시리즈 퍼포먼스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