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아디다스, 후원 계약 6년 연장 '11년간 동행'

입력 2024-03-21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최근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와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아디다스는 21일 이정후와 6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정후와 아디다스의 공식 후원 계약은 지난 2019년 1월부터.

이로써 이정후는 이번 계약으로 2030년까지 아디다스의 후원을 받게 됐다. 무려 11년 동안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것.

이정후는 신인시절부터 받은 큰 관심이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음에도, 매 순간 압박감을 이겨내고 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했다.

이정후는 이번 후원 계약 연장에 대해 “키움 히어로즈에 있을 때부터 아디다스와 함께 할 수 있어 늘 기뻤는데, 메이저리그 시즌 메인 경기를 앞두고 계약 연장 소식을 전달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또 “메이저리그가 쉽지 않겠지만, 야구를 즐기는 순간, 그리고 제 자신을 믿으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지난 2019년 1월 이정후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하기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다시 한 번 후원 계약 연장을 진행하며 이정후 선수가 야구 인생에 있어 세계 정상급 선수로 더 멋진 활약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이정후와 함께 국내외 야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이정후가 등장하는 ‘널 믿어 (YOU GOT THIS)’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야구 경기 속 느껴지는 큰 압박감을 이겨내기 위한 야구인의 이야기와 이를 응원하는 이정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아디다스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29일에는 NHN벅스와의 제휴를 통해 ‘에센셜(essential;)’에서 이정후가 압박감을 받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정후는 다가오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2024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