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 ‘에뛰드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3’에 참석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잘록한 허리와 복근이 드러나는 망사 셔츠와 핑크빛 팬츠를 입고 등장했다. 머리 왼쪽 부분을 짧게 자른 파격적인 반삭 헤어 스타일의 그는 투애니원 멤버들과 함께 히트곡 ‘Fire’, ‘내가 제일 잘나가’, 신곡 ‘I Love You’등을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2010년을 시작으로 올 해 3회째를 맞은 ‘에뛰드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3’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핑크 도네이션 존’을 운영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기금을 모았다. 수익금의 전액은 사단법인 글로벌 비전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에는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2NE1(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을 비롯해 틴탑(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 울랄라세션(임윤택, 김명훈, 박승일, 박광선, 군조), 톡식(김슬옹, 김정우),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에일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영상=2NE1 산다라박, 파격적인 ‘망사 복근+ 반삭 헤어’ 섹시 카리스마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