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4살 연상 모델 전선혜와 열애 중 “행복하다”

입력 2012-12-02 22:13:3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락비 유권이 모델 전선혜와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유권은 12월 2일 자신의 팬카페 'BBC'를 통해 ‘BBC! 유권입니다’는 제목과 함께 모델 전선혜와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유권은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고 밝혔다.

유권은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말을 전하게 돼 놀라실 팬 여러분들과 다른 모든 분들게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걸 알게 되면 제 여자친구도 많이 놀랄 것 같네요”라고 말했다.

유권은 “팬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지만 작은 사건들과 추측 오해들로 쉽게 다가가지 못해 속상했습니다. 진실되지 않은 모습으로 웃고 다가가는 모습이 부끄러웠습니다”며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분들게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진실된 밝은 웃음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락비 멤버로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BBC 여러분들게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정말 감사합니다”고 적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