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장나라 “열애? 응원 한번 했을 뿐인데…”

입력 2013-01-02 16:30: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남길-장나라. 스포츠동아DB

배우 김남길-장나라. 스포츠동아DB

‘김남길, 장나라 열애설 일축’

배우 김남길 측이 장나라를 위해 분식차를 선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열애설 해프닝을 겪었다.

김남길은 지난 1일 KBS 2TV ‘학교 2013’팀에 분식차를 선물하면서 장나라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학교 2013’에 함께 출연 중인 연기자 김영춘이 SNS를 통해 “김남길 형님이 장나라 누나 우수상 받은 거 축하하는 의미로 촬영장 오셔서 분식차 쏘셨다”라고 글을 올려 열애설까지 번지게 된 것.

하지만 김남길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고 분명히 입장을 밝혔다. 이어 분식 차를 선물한 것은 친한 후배 최다니엘을 위한 것이기도 하며, 장나라와도 평소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듯하다고 전했다.

장나라 측 역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해명했다. 장나라 측은 “장나라 씨가 작품활동 때 조언을 구하는 선배”라며 “최다니엘 씨 또한 김남길 씨의 동네 후배라 셋이 모여 대기실에 앉아 잡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또 “‘학교’에 대한 추억과 의리로 베푼 호의이니 오해는 금물!”이라고 거듭 입장을 밝히며, 김남길에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해 12월 31일 열린 2012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지난해 7월 소집 해제한 김남길을 3월 개봉 예정인 영화 ‘거꾸로 달리는 사나이’로 복귀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