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요아리, 신곡 ‘맘에 드니?’ 발매…‘폭풍 가창력’

입력 2013-01-15 10:06: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요아리가 새 앨범을 발매하고 비상을 꿈꾼다.

요아리는 오는 15일 첫 EP 앨범 '맘에 드니?'를 발매하고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해 12월, 디지털 싱글 ‘Lie’를 선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아리는 그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된 EP앨범을 통해 2013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이 소속된 내가네트워크의 설립자이기도 한 윤일상 작곡가가 ‘공연을 위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를 위해 설립한 아이내가(i-NEGA) 에서 출시하는 첫 미니앨범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의 전곡은 윤일상 작곡가가 작, 편곡 하였으며, 가창자인 요아리 역시 대다수의 곡에 작사로 참여하였다.

특히 6개월 이상의 제작기간을 통해 수없이 반복된 녹음작업과, 윤일상 작곡가가 직접 진행한 믹싱 작업의 결실이, 뛰어난 완성도의 사운드로 구현되었다. 전체적으로 Rocking 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번 앨범은 그간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으로 신선함과 감동을 동시에 가져다 줄 것이다.

또한, 타이틀곡인 ‘맘에 드니’ 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요아리와 함께 모든 공연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요아리밴드’ 뿐 아니라 윤일상 작곡가가 직접 출연, 에너지 넘치는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