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근황 공개,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입력 2013-03-02 21:35: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태지 근황’

가수 서태지의 근황이 공개됐다. 서태지는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팬들을 위한 글을 올렸다.

글의 제목은 ‘드디어 42번째 생일 만수무강합니다’.
 
서태지는 “오늘 드디어 42번째 생일을 맞이했어. 이제 농담으로 듣던 ‘만수무강하세요’라는 생일 인사가 진심으로 다가오는 그런 생일이야”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미역국도 잘 먹었고 너희들이 해준 생일 상들도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단다”라고 덧붙였다.
  
또 서태지는 “오늘도 너희들 덕분에 뜻 깊고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그런데 이렇게 멋진 축하를 받았는데 나도 당장 멋진 뭔가를 해주지 못해 미안하구나. 항상 기다리게만 하고. 그래도 항상 묵묵하게 지켜봐 주고 응원해 주는 너희에게 고마운 마음 가득해”라고 말했다.
  
서태지는 “이제 많이 따뜻해졌지? 곧 다가올 개나리 만발할 봄 소식이 또 기다려지는 시간이야. 너희들 마음에도 오늘처럼 항상 따뜻함이 넘치길 바라고 모두들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길. 조만간 따뜻한 봄 소식 가지고 또 올테니”라는 글을 마지막으로 남겼다.
 
서태지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근황, 벌써 42번째 생일이라니”, “서태지 근황, 빨리 음반을 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