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의혹’ 홍수아 과거사진 재등장… 변천사 충격적!

입력 2013-03-21 15:17: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수아 과거사진’

‘성형의혹’ 홍수아 과거사진 재등장… 변천사 충격적!

배우 홍수아의 성형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과거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성형의혹 홍수아 과거 변천사’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들은 홍수아의 과거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한데 모은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수아의 과거부터 최근에 이르는 외모 변화 과정이 담겨 있다. 홍수아는 과거 통통 튀는 매력과 개성 강한 마스크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차츰 나이에 맞게 성장해 가면서 고혹적인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에는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여신 자태를 뽐냈다.

하지만 KBS 1TV ‘대왕의 꿈’에 출연 중인 홍수아의 부자연스러운 모습에 일부 누리꾼들은 성형의혹을 제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극과 어울리지 않은 크고 또렷한 눈매와 늘어진 턱선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한 것.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수아 과거사진을 보니 성형한 것기도 하고 안한 것 같기도 하고”, “홍수아 과거사진 보니…예전에도 예뻤는데 안타까워”, “다소 부자연스럽긴 한데 홍수아 과거사진 보니 예뻤네”, “홍수아 과거사진 보니깐 통통 튀는 매력이 살아있었는데…”, “홍수아 과거사진 다시 봐도 충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홍수아 과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