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돌발행동, 데프콘 배위에 앉아…왜!

입력 2013-03-27 17:58: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미니’ 강예빈, 데프콘 배 위에 엉덩이를…깜짝!

강예빈이 데프콘의 배 위에 걸터앉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에서 강예빈이 실험을 위해 스튜디오 바닥에 누워 있는 데프콘의 배 위에 걸터앉은 것.

이날 ‘눈썰미’에서는 ‘차에 깔리고도 멀쩡한 남자’ 영상이 공개됐다. 한 남자가 고의로 사고를 내고 차에 깔린 후 멀쩡히 걸어가는 내용이 담긴 문제 동영상을 확인한 노홍철, 정형돈, 강예빈, 데프콘, 박준규, 수빈 등 ‘눈썰미’의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C들은 “어떻게 사람이 차에 깔리고도 멀쩡할 수 있느냐?”며 열띤 공방을 펼쳤고, 이는 ‘사람이 어느 정도의 무게를 버틸 수 있는가”에 대한 토론으로 이어졌다.

이때 강예빈이 “내가 직접 배 위에 올라타 보겠다!”고 즉석에서 깜짝 실험을 제안했다. 이에 데프콘이 적극적인 자세로 바닥에 드러누우며 강예빈의 체중을 감당하는 실험에 참가해 스튜디오를 웃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차에 깔리고도 멀쩡한 남자’ 동영상의 진위와 함께 ‘매운 짬뽕 국물을 코로 마시는 여자’, 동안의 묘약 ‘선지 칵테일’ 등 직접 보고도 믿기 어려운 동영상들의 진실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