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고아라, ‘런닝맨’ 동반 출연… 미모 대결 기대!

입력 2013-03-29 11:21: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연희 고아라

이연희 고아라

이연희·고아라, ‘런닝맨’ 동반 출연… 미모 대결 기대!

배우 이연희와 고아라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출연한다.

이연희와 고아라는 31일 방송되는 ‘런닝맨’에 출연, 남성 멤버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특히 런닝맨 남성 멤버들은 이연희와 고아라의 등장에 유독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연희와 고아라가 출연하는 ‘런닝맨’은 3부작 미니시리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남자 출연자들은 재벌 그룹의 본부장 역할을 맡았고. 여자 출연자들은 어려운 일이 있어도 꿋꿋하고 미소를 잃지 않는 여자 주인공인 캔디걸 역할로 분해 커플 게임을 벌였다.

하지만 끝을 향해 갈수록 예쁜 사랑이야기를 다루는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에서 갈등과 배신이 난무하는 막장 드라마로 변모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절친’ 이연희와 고아라가 동반 출연해 의외의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제작진은 “R그룹의 상속자가 되어 어마어마한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펼치는 이번 레이스는 아무도 예상 못한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헀다.



달달한 로맨스와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런닝맨 3부작 미니시리즈’ 편은 31일 오후 6시 1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