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라, 알고보니 ‘온갖 논란녀’… 젠틀맨 7천만 뷰 돌파

입력 2013-04-16 08:48: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소라·젠틀맨 7천만 뷰 돌파’

‘최소라·젠틀맨 7천만 뷰 돌파’

최소라, 알고보니 ‘온갖 논란녀’… 젠틀맨 7천만 뷰 돌파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우승자 최소라가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최소라는 지난해 방영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3) 최종 우승자로, 방송 당시 갖은 구설은 오른 인물이다. 특히 막말 논란, 왕따 논란 등 ‘도수코3’ 방영 내내 발생한 논란에 주인공이자 마녀사냥의 대상이었다.

또 파이널을 앞두고 한 여성에게 테러를 당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려 또 다시 ‘최소라 논란’에 당사자로서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최소라는 ‘도수코3’ 우승 이후 패션쇼 및 화보 촬영 등 모델 활동에 집중했으며, 최근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최소라 ‘젠틀맨’ 등장… 진짜 몰랐다”, “최소라 ‘젠틀맨’ 등장…눈매가 가인 닮았다”, “‘젠틀맨’ 7천만 뷰 돌파…최소라 효과?”, ““최소라 ‘젠틀맨’ 등장… ‘도수코3’ 그 최소라 맞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16일 오전 8시 50분 현재 7천만 뷰를 넘어섰다.

사진|‘최소라·젠틀맨 7천만 뷰 돌파’ 영상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