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단체컷 공개 “굴욕없는 미모 군살없는 몸매 놀라워”

입력 2013-04-26 18:16: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단체컷 공개

‘시크릿 단체컷’

걸그룹 시크릿의 단체컷이 공개됐다.

26일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의 단체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는 흰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뒤로 돌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화사한 미모와 군살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크릿은 오는 30일 미니앨범에 수록된 4곡의 음원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YooHoo(유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시크릿 단체컷’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단체컷 모두 굴욕없는 미모네”, “시크릿 얼굴도 몸매도 너무 예뻐”, “시크릿 네번째 미니앨범 대박 나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그룹 포미닛은 26일 새 미니앨범 ‘Name is 4minute’의 음원과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1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포미닛은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남걸’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아를 비롯해 유닛 활동을 했던 허가윤, 전지윤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이니 역시 26일 정오한 신곡 ‘와이 쏘 시리어스(Why So Serious)’를 공개했다. ‘사랑에 빠진 좀비’를 주요 소재로 하고 있는 뮤비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팔을 앞으로 쭉 편 채 이동하는 동작, 비틀거리는 퍼포먼스 등으로 좀비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전달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