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컵녀’ 한규리, 클라라·강예빈 뺨치는 몸매라인 ‘헉’

입력 2013-05-16 08:17: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컵녀’ 한규리, 클라라·강예빈 뺨치는 몸매라인 ‘헉’

‘V걸’ 한규리가 의류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의류업체 도쿄빌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화보의 한규리 솔로 컷으로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컴퍼니측에서 전격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는 그녀 특유의 섹시하고 풍만한 보디라인에 복고스러운 배경과 함께 The Defiance(반항)이라는 콘셉트와 꼭 맞게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규리의 허리라인과 11자 다리라인은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듯한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도쿄빌라측은 “다소 난감하면서 어려운 컨셉의 촬영이었지만 잘 소화줘 고맙고 매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다시 한번 놀랐다.” 며 “기존의 한규리의 이미지를 바꾸는데 주력했다”라고 밝혔다.

한규리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규리 몸매 예술이다”, “한규리 명품 몸매”, “은근 강민경이 보인다”, “벗지않아도 섹시하다”, “관리 비법이 뭐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 컴퍼니와 의류업체 도쿄빌라가 콜라보레이션 화보로 제작 되었으며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분 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진행한 화보이며, 이후 추가로 도쿄빌라 사이트를 통해 화보 추가컷을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모델 활동 중인 한규리는 tvN ‘화성인바이러스’ V걸로 새롭게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핫이슈컴퍼니, 도쿄빌라
동아닷컴 연예뉴스팀/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