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10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공개…‘살 빠진 이유 있었네’

입력 2013-07-11 10:39:54
프린트

데뷔를 앞둔 유성은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 돼 화제다.

유성은은 지난 10일 유성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이어트 도시락 먹방 사진 공개 ! 비타민 가득가득한 야채와 과일, 아삭아삭 오이와 당근이 함께 뒹구는 시큼한 닭가슴살 냉채 그리고 맛나면서도 건강한 닭가슴살 유부초밥까지 ! 와구와구 했습니다 ^^ 모두모두 건강한 식사로 더운 여름 이겨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유성은이 내숭 없이 야채를 입안에 가득 담은채 맛있게 먹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유성은은 작년 초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때 보다 10Kg를 감량한 모습으로 훨씬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모습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도시락이 꽤 좀 푸짐한데요?, 저렇게만 먹으면 요요는 안 올 듯, 다이어트 자극하는 사진이네요, 꺅 10키로 감량 부럽습니다, 다이어트도시락도 먹방이 대세, 유성은님 데뷔 기대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유성은 소속사 '뮤직웍스'는 유성은은 단기간이 아닌 1년에 걸쳐 철저한 식이요법과 1:1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 해 왔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유성은은 아직 곡의 장르조차 밝혀지지 않았던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Be OK'의 티저 영상을 7월 11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Be OK' 티저 공개에 앞서 유성은은 문신과 컬러렌즈, 10키로 체중감량 등의 비주얼 파격변신과 배치기 피처링 참여 등으로 이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어 티저 영상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