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몸매 이정도였어? ‘격이 다른 볼륨감’

입력 2013-08-13 10:56: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지은 몸매’

오지은, 몸매 이정도였어? ‘격이 다른 볼륨감’

배우 오지은이 요가로 다져진 S라인 몸매를 공개했다.

오지은은 최근 진행된 SBS E! ‘스타뷰티쇼’ 녹화에서 S라인 만드는 요가 동작을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지은은 동작 시연을 위해 몸매를 드러내는 요가복을 입고 등장해 글래머러스한 자태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지은은 자신의 몸매 비결로 요가를 꼽으며 “꾸준히 요가를 해 온 덕분에 지금은 재즈 댄스, 필라테스, 피티 등 어떤 운동도 거뜬히 소화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청순한 외모에 볼륨감 있는 반전 몸매로 ‘베이글녀’의 위엄을 뽐낸 오지은은 2시간씩 주 5일 운동을 몸매 비결로 꼽았다. 그는 “앞으로 운동 시간을 5시간으로 늘려야겠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오지은 몸매 정말 예술이다”, “오지은 몸매 부럽다”, “오지은 S라인 훔치고 싶다”, “오지은 몸매는 정말 환상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패션왕’ 한유이와 미스코리아 출신 박미소 등이 출연해 오지은의 코치를 받으며 함께 요가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또 신인 여배우들은 오지은의 몸매를 닮고 싶다며 요가를 배워보고 싶다고 지원하기도 했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사진|‘오지은 몸매’ SBS E!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