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어반자카파’ 콜라보 여신 소유, 이번엔 “어반자카파와 틈”

입력 2014-09-26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유X어반자카파 틈'

가수 소유X어반자카파가 가을 감성에 딱 맞는 달달한 ‘틈’을 선보여 화제다.

소유X어반자카파는 26일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틈’을 공개했다.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 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다.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 밀고 당기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면, ‘틈’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서로의 틈을 살피는 모습이 현실감있게 그려진다.

소유는 어반자카파 박용인과 권순일과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잘못된 택배 배달로 얽힌 두 남녀의 알콩달콩 이야기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썸과 틈을 보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달달하게 그려졌다.

안재현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수줍은 연기와 남보라의 귀여운 연기가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뮤직비디오에는 소유의 카메오 연기도 찾아볼 수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X어반자카파 정말 기대돼" "소유X어반자카파 틈 썸만큼 흥행할 듯" "소유X어반자카파 어서 나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X어반자카파는 지난 2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틈’ 무대를 선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