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이민정 임신 관련 예언글? ‘눈길’

입력 2015-01-19 1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병규, 이병헌-이민정 임신 관련 예언글? ‘눈길’

‘이민정 이병헌 강병규’

이병헌의 부인 이민정이 임신한 가운데 과거 강병규가 남긴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민정의 임신 소식에 따른 과거 강병규의 배우 이병헌을 향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강병규는 2012년 이병헌과 이민정의 열애설이 터지자 자신의 트위터에 “트친님들 이변태 얘기해 달라고 조르지 마셔요. 저 지금 전화기 때문에 심적 고통이 많답니다. 이변태가 분명 사귀지 않는다고 했었죠? 또 심경글을 썼다구요? 아마, 조만간 임신소식이 들릴겁니다”면서 “도대체 그XX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이 몇 개야? 도대체 함께 누구랑 뭘 하고 싶은 거야”라는 이병헌 저격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이병헌 측은 법무법인 에이팩스를 통해 “강병규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다”고 밝히며 맞대응을 펼쳤다.

이후 시간이 흘러 이병헌과 이민정 사이에는 한 아이가 자라고 있었고 이에 강병규의 과거 글이 맞아 떨어지자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이다.

‘이병헌 협박 사건’때도 매 순간 이병헌을 지적하던 강병규의 발언들이 새삼 다르게 보이는 순간이다.

한편 이민정 소속사 MS팀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다”면서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는 이민정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10일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