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청춘 에피소드 다룬 ‘나인틴 : 쉿! 상상금지!’ 20일 온라인서 공개

입력 2015-04-16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마트 핑거 무비 ‘나인틴 : 쉿! 상상금지!’가 20일 공개를 확정했다.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20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VOD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는 레진코믹스에서 6개월만에 매출 3억원을 달성하며 대표작으로 자리잡은 원작 웹툰을 영상화하여 화제가 됐다. 간편하고 손 쉽게 문화를 소비하고 향유하는 모바일 세대에 적합한 콘텐츠, 이른바 ‘스마트 핑거 무비’로 제작돼 이목을 끌고 있다.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최근 2030 세대의 문화 트렌드로 떠오른 썰 콘텐츠를 소재로 삼았다. 레진코믹스와 클로버 이앤아이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바일 유저를 대상으로 한 취향 저격 작품이다.
앞서 영화는 파격적인 내용의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 커플을 시작으로 여섯 커플의 연애 이야기를 대담하게 그렸다. 옷 벗기기 게임부터 계단 섹스 등 실제 온라인사에서 화제가 된 이야기들을 다뤄 기대감을 높였다.

콘텐츠 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는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SNS를 장악한 청춘 남녀들의 19금 연애 썰을 담은 스마트 핑거 무비로 오는 4월 20일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