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비밀병기’ 펜타곤, 예비 10인 완전체 무대 21일 최초 공개

입력 2016-05-21 10:07:00
프린트

‘큐브 비밀병기’ 보이그룹 펜타곤의 예비 멤버 10인의 완전체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20일 펜타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큐브 신인 보이 그룹 펜타곤의 멤버를 결정하는 국내 최초 인터랙티브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 ‘펜타곤메이커’에서 관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고 깜짝 공지를 올렸다.

이어 “영상으로 만났던 펜타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펜타곤 후보 멤버 10인의 무대를 마음껏 즐겨주세요”라는 안내와 함께 21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의 기습 공연을 예고했다.

‘펜타곤메이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인 그룹 펜타곤의 멤버가 될 10인은 후이, 유토, 우석, 이던, 키노, 신원, 여원, 옌안, 홍석, 진호로, 이들 중 보컬&랩, 댄스, 팀워크, 탤런트(끼, 예능감), 마인드(인성, 태도)까지 아이돌이 되기 위한 5가지 자격을 평가한 펜타그래프를 완성한 사람만이 오는 7월 예정된 데뷔 콘서트 무대에 오르고 정식 멤버가 될 수 있다.

현재 대중의 평가가 100%로 반영된 영상 조회수 경쟁으로 멤버가 결정되고 이에 미션이 거듭될수록 순위 또한 계속해서 바뀌면서 10인 중 최종 멤버의 향방 또한 예측 불허로 흐르고 있다. 이 와중에 영상으로만 접하던 예비 멤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과 또 가상으로 10인 완전체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는 것에서 이번 깜짝 공연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 메이커’는 지난 17일 엠넷에서도 첫 전파를 탔으며, 이번 공연 역시 평가에 포함되며 관객들은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 모습은 오는 6월 중으로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메이커’ 채널과 엠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