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맨’ 은지원 “S.E.S랑 핑클 여행 데려가 싸움 붙이고 싶다”

입력 2017-03-13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플랜맨’ 은지원 “S.E.S랑 핑클 여행 데려가 싸움 붙이고 싶다”

그룹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이 네이버 졸잼TV ‘플랜맨-뉴 비기닝’을 통해 첫 여행을 걸그룹과 함께 가는 것을 계획했다.

은지원은 지난해 ‘플랜맨’에서 동료 연예인들에게 100% 무료 힐링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외 여행 플랜을 짜주며 여행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했다. '플랜맨-뉴 비기닝'으로 돌아온 은지원을 위해 제작진은 걸그룹과의 여행을 준비했다.

오는 13일 네이버 졸잼TV에서 첫 방송되는 ‘플랜맨-뉴 비기닝’에서 은지원은 첫 회 고객으로 누굴 데려갈까 고민하던 중 제작진이 내민 걸그룹 카드를 보고 함박웃음을 지을 예정이다. 제작진이 준비한 걸그룹 카드는 1세대부터 현재 대세 걸그룹의 사진과 정보가 적힌 카드로 은지원은 보자마자 특유의 앞니 웃음을 뽐내며 ‘플랜맨’ 촬영 이래로 가장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은 걸그룹 카드에 있는 원조 요정 S.E.S와 핑클은 단번에 알아보며 동지애를 느낀 반면 요즘 대세 걸그룹들은 사진을 보고도 누구인지 맞추지 못해 스스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은 은지원에게 함께 여행가고 싶은 걸그룹을 꼽으라하자,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 S.E.S와 핑클을 뽑아 “여행 가서 싸움 붙여보고 싶다”라며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은지원은 최종으로 함께 여행가고 싶은 걸그룹으로 ‘달샤벳’ 카드를 뽑아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플랜맨-뉴 비기닝’ 1화에서는 함께 여행을 떠날 은지원과 달샤벳의 역사적인 첫 만남 현장과 은지원이 달샤벳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초특급 리무진이 공개된다.

은지원의 ‘플랜맨-뉴 비기닝’은 13일 저녁 6시 네이버 졸잼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또 ‘플랜맨-뉴 비기닝’ 강원도 삼척편은 13일을 시작으로 3주간 월~금요일 저녁 6시에 네이버 졸잼TV와 V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플랜맨-뉴비기닝’은 일상에 지친 스타들을 위해 여행지 선정은 물론 일정까지 직접 짜주고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랜맨-뉴비기닝' 은지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