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야공작’ 청순여신의 도발…스페셜 포스터 3종 공개

입력 2017-03-23 1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대륙의 여신 유역비의 파격적인 팜므파탈 변신으로 치명적 사랑을 그려내어 화제가 된 ‘야공작’이 치명적인 매력의 유역비 스페셜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야공작’은 중국, 프랑스 합작영화로 중국계 프랑스인 엘사(유역비)와 운명 같은 끌림으로 치명적 사랑을 하게 된 세 남자의 얽히고설킨 사각 관계를 그린다. 이번 영화 ‘야공작’에서 엘사역으로 분한 유역비의 매력에 빠진 세 남자 여명과 유엽 그리고 여소군은 각자 마룽과 젠민, 샤오린으로 분해 유역비와 호흡을 맞췄다.

3월 2일 디지털 최초 개봉하여 오늘부터 프리미엄 전환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야공작’이 연기 변신에 성공한 대륙여신 유역비의 청순함부터 치명적인 도발까지 담아낸 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유역비의 스페셜포스터 3종은 ‘야공작’을 통해 도발적인 이미지와 노출을 보여주면서 변신에 성공한 유역비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뒤태를 노출하고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부터 따스한 햇살을 맞고 있는 청순한 매력의 유역비의 모습, 차창 넘어의 고혹적인 모습까지 세 명의 남자들을 한번에 사로잡은 유역비의 3종 포스터 모두에서 각각 다른 표정과 매력으로 보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야공작’은 KT Olleh TV, SK Btv, U+tvG, 케이블 TV VOD, 네이버 N스토어, 티빙,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