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의 ‘썸녀’로 화제를 모은 이소율이 SBS ‘판타스틱 듀오2’의 ‘썸녀’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소율은 최근 추석특집으로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에서 박현빈의 스타판듀에 전격 도전했다. 새터민 출신인 이소율은 앞서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의 ‘썸녀’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소율은 ‘판타스틱 듀오2’ 출연에 대해 “귀순 후에는 명절기간만 되면 가족 없이 혼자 보냈다보니 정말 외로웠다”며 “이번 명절은 판듀 무대에서 즐거운 노래와 함께 보내게 되니 다행”이라고 기뻐했다.
이소율은 하이라이트 이기광, 개그맨 허경환 등 쟁쟁한 스타판듀들 사이에서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를 함께 불렀고, 이날 패널로 함께 한 장위안은 “이소율의 음성이 마치 중국의 국민가수 등려군을 닮았다”고 극찬해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다음달 1일(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는 ‘판듀 스타워즈’로 꾸며져 이소율 외에 이기광, 허경환, 여자친구 유주, 틴탑 니엘 등 쟁쟁한 셀럽들이 총출동해 가수 휘성과 박현빈의 스타판듀에 도전한다. 세대를 초월한 메가 히트곡들은 물론, 상상을 뛰어넘는 특급 콜라보 무대들이 추석 안방극장을 달군다. ‘판타스틱 듀오2’는 10월 1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