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현실 부부”…‘너는내운명’ 노사연♥이무송, 첫 등장

입력 2018-04-01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현실 부부”…‘너는내운명’ 노사연♥이무송, 첫 등장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달콤살벌 무사커플이 왔다.

2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25년차 노사연-이무송 부부의 ‘리얼’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가요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노사연-이무송 부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아는 두 사람이지만 25년 차 결혼 생활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들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겼다. 이무송은 “최수종-하희라 부부편을 봤다”며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너무 예쁜데 우리는 험할 텐데”라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예고했다. 일명 ‘무사부부’로 불리는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이름에 걸맞게(?) 첫 촬영부터 긴장이 팽팽했다고. “동상이몽 최초로 촬영 중 부부싸움을 했다고 들었다“는 MC의 말에 노사연은 ”최초예요?“라며 오히려 의아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무사부부는 “이혼하자는 말을 2만 번 했다”며 폭탄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또한 스스로를 “아직도 잘 안 맞는 부부”, “우리 부부는 로또다. 한 번도 맞은 적이 없다”며 발언으로 ‘25년 차 리얼 현실 부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달콤살벌한 노사연-이무송 부부의 첫 번째 이야기는 2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