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측 “황하나와 결별…최근 연인관계 정리”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05-15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유천 측 “황하나와 결별…최근 연인관계 정리” [공식입장 전문]

박유천·황하나 커플이 끝내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동아닷컴에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 했다. 다른 부분은 사생활로 더 말씀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알린 박유천과 황하나. 당시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이 올가을(2017년 가을) 일반인 여성(황하나)과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결호 발표에도 불구, 두 사람의 사랑은 결혼이라는 결실로 맺어지지 않았다. 박유천의 소집해제 이후 진행한다던 결혼 준비는 시작조차하지 않았고, 언론 보도와 소문으로 알려진 결혼식 역시 진행되지 않았다.

이후에도 결별설·동거설 등이 난무했지만 확인된 사실은 없었다.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양측이 결별설을 인정하며 공식적인 ‘남남’임을 알렸다. 떠들썩했던 ‘결혼 전제 열애’가 소문만 무성한 채 결별로 마무리된 것이다.

한편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이다. 박유천은 6월 4일 오후 개최되는 ‘2018 박유천 생일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 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사생활로 더 말씀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