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남자와 여자’ 스틸 공개

입력 2018-05-25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남자와 여자’ 스틸 공개

남녀 간 갈등을 리얼하게 그려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살 것이라 기대받고 있는 영화 ‘남자와
여자’(감독_주목ㅣ출연_이상현, 고애리, 정선철, 조혜련ㅣ제공_수서문화재단ㅣ제작_더블앤비 컴퍼니㈜)가 등장인물과 그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공식 보도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누구나 통과의례처럼 겪는 남녀 간 문제를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다룬 영화 ‘남자와 여자’가 캐릭터와 스토리를 짐작 가능하게 만드는 공식 보도 스틸 8종을 공개해 화제다. ‘남자와 여자’는 체육 교사인 남편 ‘주목’과 형사인 아내 ‘순종’ 사이의 갈등과 이를 해소해 가는 과정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무한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이라 기대받는 100% 현실 반영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공식 보도 스틸은 우선 두 남녀 주인공의 상반된 모습을 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때 발레리노를 꿈꿨던 남편 ‘주목’은 거울 앞에서 한껏 포즈를 잡고 날아오른데 반해, 형사 아내 ‘순종’은 범인을 잡기 위해 격정적으로 달리고 있는 것. 함께 등장하는 다른 스틸에서도 주목은 움츠리고 있는데 반해, 순종은 더할 나위 없는 당당한 포즈로 등장해 둘의 성격과 관계를 유추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남편 주목을 의심해 문을 부수고 들어가는 순종의 모습을 통해선 갈등의 골이 상당함을 예측할 수 있고, 이를 타개하고자 갖은 노력과 고초를 겪는 주목에게선 왠지 모를 짠함이 느껴진다. 끝으로 특별 출연한 수서 교회 황명환 담임 목사의 설교 장면은 ‘남자와 여자’가 재미만이 아닌 그 의미 역시 남다를 영화임을 입증하는 듯하다.

남녀 간의 갈등과 그 해소 과정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 ‘남자와 여자’가 캐릭터와 스토리를 짐작하게 만드는 공식 보도 스틸 8종을 공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 개봉.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