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새롬이 '멋 좀 아는 언니'에 출연하며 '뷰티 아이콘'으로서 또 한번 활약을 예고했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새롬이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 출연한다. 앞서 여러 번의 뷰티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또 한번 '뷰티 멘토'로 활약하게 될 김새롬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부터 패션, 다이어트까지 '뷰티 힙스터'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코칭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미(美)친토론', '메이크업&업', '셀피타임'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앞서 다수의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김새롬은 이번 방송을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일상 속 뷰티 노하우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뷰티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새롬의 방송출연은 올해 초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와 KBS2 '안녕하세요' 이후 약 4개월 만이라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검증된 '뷰티 멘토' 김새롬이 출연하는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첫 방송은 오늘(14일) 첫 방송된다.